본문 바로가기
IT

AWS Machine Learning Specialty 계획

by ShrimpTaco 2024. 3. 22.
반응형

 

현재 업무와 하고싶은 업무와 관련하여 공부할 것들을 정리한 적이 있다.

 

공부할 것들

진로를 정하지 못하고 방황을 하고 있다. 현재 업무에서 필요한 것은 개발 tool 사용법과 컴퓨터 공학 기초이다. 그리고 내가 하고 싶은 업무에서 필요한 것은 마찬가지로 컴퓨터 공학 기초일 것

shrimp-taco.tistory.com

요즘은 내가 흥미를 느끼는 분야에 집중해서 공부하는 게 더 좋을 것 같다. 현재 일과는 상관 없는 걸 퇴근 후에 공부하려니 열정과 의욕이 없어졌다. 그렇지만 며칠 전에 내가 원하는 분야와 관련된 세미나를 준비하는 과정에서는 다시 살아나는 느낌이 들었다. 내가 진짜로 흥미를 느낄만한 일을 하지 않았던 거였나 보다. 나는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할 때 재미있는 일이 필요한 사람이다. 그래서 발전하고 싶으면 흥미로운 분야부터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해서, AWS Machine Learning Specialty부터 공부하기로 했다.

친구의 시험과 비슷한 시기인 6월 중순 시험으로 신청하고, 그에 맞춰서 공부할 계획을 세워야겠다.

우선 udemy에서 sundog의 AWS Certified Machine Learning Specialty 2024 - Hands On! 강의부터 듣는 걸로..

반응형

댓글